한식재료
  일식재료
  중식재료
  경양식재료
  동남아요리재료
  향신료
  소스
  또띠아
  파스타
  칵테일
  치즈/버터/유제품
  햄/소세지/훈제고기
  냉동육가공품
  냉동만두류/면류
  특수야채/쌈채
  냉동과일
  냉동야채
  냉동감자
  수산물/닭고기/오리고기
  축산물
  스낵류/견과류(안주류)
  건어(해)물
  건채류/해초류
  절임류/반찬류
  제과/제빵재료
  가루제품
  다류/음료
  과일류
  농산물
  콜신져
  오뚜기
  팥빙수재료/피자재료
  움트리제품(양념,소스,기타)
  식품부자재
  아이스박스별도구매
  박스단위초특가상품
  명절선물세트
  산들농산
  대호식품

        

   

  

 

 

 

 

 

 

 

 

 

 


회원정보를 바꾸고 싶을때?
ID와Password를 변경하고 싶을때?
회원을 탈퇴하려고 할때?
회원정보를 제3자가 도용하여 피해를 입었을 때?
배송료는 어떻게 되나요?
배송수단은 어떤것이 있나요?
배송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주문상품을 못받으시는 경우?
주문상품에 대해 배송조회를 하고 싶을때는?
휴일에도 배송이 가능한가요?
장바구니란?
주문상품에 대한 대금은 어떻게 지불 하나요?
무통장 입금 계좌는?
주문상품의 구매를 취소하고 싶을때는?
주문상품에 대한 영수증 또는 세금계산서를 받고 싶을때는?
주문이 정상적으로 되었는지 알고 싶을때는?
주문한 상품을 취소 했을때 카드 취소가 안되어 있을때는?
무이자 할부가 가능 한가요?
입금 했는데 아직도 입금전이라고 되어 있을때는?
상품에 하자가 있어 교환 또는 A/S받고 싶을때는?
구입한 제품에 대한 반품은 어떻게 받나요?
구입한 제품중 다음은 반품할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바꾸고 싶을때?
회원정보변경 페이지에서 회원ID를 제외한 (성명,주민등록번호,집.회사주소, 연락처 및 E-mail주소)를 변경 하실 수 있습니다.
 
  ID와Password를 변경하고 싶을때?
ID는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부득이하게 변경하고 싶을때는 콜센터로 전화 주십시오. Password는 회원 정보 변경시 바꾸시면 됩니다.
 
  회원을 탈퇴하려고 할때?
회원정보 변경 페이지에서 탈퇴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정보를 제3자가 도용하여 피해를 입었을 때?
즉시 콜센터로 전화하여 피해상황을 신고하여 주십시요.
     회원님의ID에 대한 이용정지를 하게되며,도용자를 찾아내어 피해를 보상 또는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배송료는 어떻게 되나요?
구입가 4만원이상일 경우 무료 배송 이며 그 미만은 배송료 3천원이 추가됩니다. (단,몇가지 경우는 제외 됩니다)
  - 배달지가 해외일때
  - 제주도 및 도서지역은 배송료가 별도 계산됩니다.
  - 고객이 배달지 주소를 잘못 기재 했거나 수취인 불명으로 반송 됐을때.
  - 빠른 배송(퀵)서비스 선택으로 추가 배송비 발생시.
 
  배송수단은 어떤것이 있나요?
자체배송(서울권만 가능)
  -  우체국 등기우편
  - 소포
  - 택배 배송 (주문시 필히 받을 사람이 있는 주소를 기재해 주셔야 합니다.)
 
  배송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평균서울 근교는 1~2일 .지방은3~5일이면 상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휴일제외)
    (천재지변 및 품절등으로 인하여 배송기간이 다소(1~2일) 지연될수 있는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상품을 못받으시는 경우?
주문서가 정상적으로 접수되지 않았거나
  -  입금사실 미확인
  -  주소 불명으로 반송된 경우
  -  배송누락등의 이유가 있을 수 있으니 콜센터로 문의해 주십시오.
 
  주문상품에 대해 배송조회를 하고 싶을때는?
"몰"상단에 “배송조회”란에 들어오셔서 지불인의 주문번호 혹은, 지불인 이름 및 주민번호를 입력하시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휴일에도 배송이 가능한가요?
죄송합니다.배송업체가 휴일에 쉬기 때문에 지방은 배송이 되지 않음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단,서울권은 배송가능 합니다)
 
  장바구니란?
장바구니란 이용자가 구매한 상품이 무엇인지 확인할 수 있도록 하고,여러 개의 상품을 구매하고자 할때 상품들을 일단 저장 하였다가 한꺼번에 지불할 수 있도록 하기위한 사이버상의 공간 입니다. 여러분이 슈퍼마켓에 가셨을때 카트 또는 바구니를 들고 다니며,구매하려는 상품을 골라 담은후 계산대에서 돈을 내는것을 연상하시면 됩니다.
 
  주문상품에 대한 대금은 어떻게 지불 하나요?
무통장입금, 계좌이체, 신용카드결제로 대금 지불이 가능합니다.
 
  무통장 입금 계좌는?
무통장 계좌번호는 메인화면에 표시되어 있으며 주문시 계좌번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주문상품의 구매를 취소하고 싶을때는?
주문한 상품의 구매 취소를 원하시면 콜센터나 문의메일을 통해 가능합니다.
 
 

주문상품에 대한 영수증 또는 세금계산서를 받고 싶을때는?
주문하실때 주문서상 “추가사항”란에 기재해 주시면 됩니다.
     혹 잊으셨다면 콜센터나 메일로 문의해 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주문이 정상적으로 되었는지 알고 싶을때는?
주문이 정상적으로 처리될 경우 기본적으로 고객님의 이메일로 주문처리 사항이 통보 됩니다.중요한 정보가 보내지오니 특별히 주문시 정확한 이메일 주소 기입을 부탁드립니다.
 
  주문한 상품을 취소 했을때 카드 취소가 안되어 있을때는?
저희 콜센터로 즉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시스템상의 오류나 결제일 이후의 주문취소등의 사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만 최선을 다해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무이자 할부가 가능 한가요?
죄송합니다. 저희"몰"에서는 무이자 할부는 되지 않습니다.
고객님이 개별적인 할부를 원하실 경우에는 고객님카드의 수수료 정착에 의거한 할부가 가능합니다. 추후 무이자 할부 실시할 예정이오니 많은 애용 부탁드립니다.
 
  입금 했는데 아직도 입금전이라고 되어 있을때는?
저희 "몰"에서는 하루에 2번(오전,오후) 통장 입금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자사의 입금확인 전에 입금하신 경우에는 입금전(미입금)이라고 표시가 됩니다.
     입금확인후 즉시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상품에 하자가 있어 교환 또는 A/S받고 싶을때는?
상품에 하자가 있을 경우 상품판매자에게 교환 및 A/S를 요구하실 수 있습니다.
     교환 및 A/S의 경우 판매자에게 직접E-mail 또는 전화를 통해 연락하시면 됩니다.
     판매자 상세정보는 쇼핑몰 하단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구입한 제품에 대한 반품은 어떻게 받나요?
배송된 상품이 상세정보에 나와 있는 사양과 다를 경우(상품의 하자포함) 배송된 상품에 심한 손상이 있어 사용이 불가능한 경우(배송중 파손 경우) 배송이 많이 지체되어 상품이 불필요하게 된경우
 
  구입한 제품중 다음은 반품할 수 없습니다.
마음에 안들어서 반품하실 경우에는 반드시 개봉전의 상태로 반품하셔야 합니다.한번 개봉한 상품을 위와 같은 이유로는 반품하실 수 없습니다. 이점 유념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호명 :유한회사 인터에스피 / 주소 : 서울시 송파구 가락동  600 가락시장 가락몰 지하1층 D006호/ 대표: 박성일 / 개인정보관리:박성일
TEL: (02)6417-2233, FAX : (02)6978-0467 사업자번호 : 215-86-83140  통신판매업신고 : 송파3311호
E-mail : psi1213@hanmail.net ⓒ 2005 SPWORLD.CO.KR All Rights Reserved.      v 4.32 

* 당사의 홈에 게재된 모든 상품의 이미지와 콘텐츠에 대해서 무단전재 및 도용을 금합니다.